Home > Ferring Pharm News
코스모, 페링과 Budesonide MMX 라이센스 계약 체결
2007-10-11  www.pharmalive.com
코스모는 페링과 Budesonide MMX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 체결을 발표.

LAINATE, Italy : 10월 11일, 코스모 제약회사는(Cosmo Pharmaceuticals SpA) 페링과의 Budesonide MMX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에 체결했다는 사실을 발표했다. 이 계약은 일본과 미국을 제외한 전 세계시장에 Budesonide MMX에 대한 판매 독점권을 페링에게 준다는 내용이며, 이는 궤양성 대장염치료제인 경구 Corticosteroids 제제로는 세계 최초이다.

Corticosteroids는 환자들의 70%가 처음 복용을 시작하는 Mesalamine보다 더 우수한 효능이 있지만 지금까지는 스테로이드가 가지고 있는 부작용들 때문에 궤양성 대장염의 치료효과에 대해서 전세계적으로 허가를 받은 적은 없었다. 그러나 Budesonide MMX™는 일반적인 Corticosteroids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시키면서 부작용은 감소시켜 그 약효가 기대되는 제품이다.

코스모는 IBD 분야의 선구자이며 많은 경험과 유럽에 광범위한 판매조직을 갖고 있는 페링과의 공식 체결 관계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함께 더 나은 효과와 개선된 내성을 통해 궤양성 대장염 환자들의 아픔을 치료해 줄 수 있을 거라고 예상된다고 언급했다.

Pharmalive.com / 2007-10-11

 이전글 : 제약 취업준비 약대생, 이것만은 챙겨라 
 다음글 : 페링 엔도메트린, 미국 FDA의 승인 받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