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Ferring Pharm News
Actyve™ system의 성공적인 임상시험 결과 발표
2006-08-10  FAIR LAWN, N.J.--(BUSINESS WIRE)--Aug 10, 2006

FERRING 사와 Vyteris 사가 공동 개발 중인 Actyve™ system의 성공적인 임상시험 결과 발표.
- 약물의 경피 흡수를 통한 여성 불임 치료 시대 열리다.

Actyve™ system 은 Vyteris사가 개발한 약물의 경피투여 기술로써, 최근 발표한 임상 시험 결과에서 Vyteris는 불임 치료에 사용되는 펩타이드를 Actyve™ system을 이용하여 투여하였을 때 경피 흡수가 성공적이었다고 발표하였다. Vyteris사와 이 제품의 공동 개발회사인 FERRING사는 여성불임 치료에 사용되는 펩타이드를 수송하는 새로운 기술 개발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, 이 기술의 목표는 짧은 시간 간격을 주기로 24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약물을 공급하여 배란을 유도하는데 있다고 밝혔다.
현재 개발단계에 있는 Actyve™ system은 약물이 피부를 통해 전달되는 시스템으로써 약물 방출이 체내 리듬과 비슷하게 조절되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약물을 체내로 전달하는 방식이다. 배란 유도를 통해 효과적으로 불임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여성 호르몬 주기인 28일 중 21일 동안 매일 약물을 투여해야 하는데, Actyve™ system을 사용하면 24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약물을 경피 투여할 수 있게 될 것이며, 통증 없이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장점을 갖게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. 또한, Actyve™ system은 피부를 통한 약물 수송방법 중에서도 iontophoresis(전리 요법)을 사용함으로써 패치 중 reservoir로부터 약물이 정확한 양과 비율로 방출되도록 고안되었다.
2004년 9월, Vyteris사와 FERRING사는 Actyve™ system의 허가와 개발에 대한 공동 협력 계약을 체결하였다. 이에 따라, Vyteris의 CEO인 Tim Mclntyre는 “발표된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Actyve™ system를 상품화 시키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며, Vyteris사와 FERRING사의 합작으로 이루어진 이 기술이 아이를 원하는 불임 여성을 위해 펩타이드 레벨에서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치료를 가능케 하는 제품을 개발하게 될 것”이라고 밝혔다.
현재, 미국은 가임기 여성의 10%에 해당하는 약 6백 만명 여성이 불임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, 이에 따른 불임 시장은 2006년에는 총 5조 2천억원으로 2001년도에 비해 3배 가량 증가한 추세이다. 새로운 경피 약물 수송 전달 시스템 Actyve™ system 의 긍정적인 임상 결과로부터 Actyve™ system 이 불임 치료에 있어서 높은 치료 효과와 발전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.

FAIR LAWN, N.J.--(BUSINESS WIRE)--Aug 10, 2006

 이전글 : [황상섭 한국페링대표]차별화, 특화전략이 해법 
 다음글 :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세바라양